',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티라노의 보물 :: 동료와 싸우는 꿈해몽 풀이, 얻어맞는 꿈, 친구를 때리는 꿈

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반응형

싸우는 꿈해몽, 때리는 꿈, 맞는 꿈 풀이

 

 

심리적으로 초조감이나 불안한 상태에서 잠을 자게되면 꿈속에서 싸우는 꿈을 꾸거나 때리거나 맞는 꿈을 꾸는 경우가 종종 있답니다.

우리가 심리적으로 불안감과 초조감이 클 때, 꿈속에서 어떤 대상과의 갈등의 형태로 나타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우리가 친한 친구나 애인과 심하게 싸움을 하거나,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잠에서 깨고난 후에도 기분이 상당히 불쾌한 느낌에 사로잡히게 되며 하루종일 뒤숭숭한 느낌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가까운 사람들과 싸우는 꿈은 과연 우리에게 어떠한 일들을 암시해주는 것일까요? 길몽인지, 아니면 흉몽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잘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 남들과 얽히고 설킨 갈등이 해결되고 문제들이 잘 풀려나가게될 것을 암시해준다.

 

내가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 상대에게 뺨을 맞는 꿈은 그만큼 그 사람으로부터 관심을 크게 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조만간 그 애인으로부터 데이트신청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얻어맞는 꿈

-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다. 뜻하지 않게 큰 행운이 찾아오고 경제적으로 큰 이익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자신이 애인을 때리는 꿈, 친구를 때리는 꿈

- 자신이 때리는 꿈은 길몽으로 인간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되는 꿈이다. 내가 때린 대상이 연인이거나 배우자라면 더욱 애정과 금술이 깊어지게 되며 친구라면 우정이 돈독해진다.

 

 

함께 술을 먹던 사람과 내가 싸우는 꿈

- 본인이 재산상 큰 손해가 발생하거나, 사업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이다.

 

 

남편과 싸우는 꿈

-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갈등을 겪게 됨을 암시하거나, 몸에 사소한 질병이 찾아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이다.

 

 

부부싸움하는 꿈

- 조만간 부부가 상대방의 이성문제나 외도로 인해서 갈등을 겪게 되거나 불화가 생기게될 징조이다.

 

 

누군가가 자신을 발로 차는 꿈

- 남들로부터 특정한 일로 인해서 조롱을 받거나 모욕당하는 것을 암시한다.

 

 

조만간 자신의 명예가 크게 실추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내가 친구나 직장동료와 싸우는 꿈

- 현실은 오히려 그 사람과 더욱 좋은 인간관계가 이뤄질 징조를 암시한다. 내가 싸운 상대와 케케묵은 갈등이나 문제가 해소되고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징조이다.

  

 

 

 

 

 

 

반응형
:
Posted by 프린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