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최면 전생체험담, 퇴행 실제사례 사랑방 이야기2015. 8. 18. 22:44
‘신비한TV 서프라이즈’ 676회, 전생을 체험한 사람들과 그 존재, 기억들
미국 콜로라도주에 살고있는 29세의 버지니아 티이거는 평범한 주부였는데 평소 극심한 우울증을 겪고있었던 그녀는 정신과치료를 수없이 받았지만 그녀의 질병은 전혀 치료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1952년 12월 그녀는 유명한 최면술사 모리 번스타인을 알게되었고 그로부터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최면퇴행요법을 받게 된다.
최면 전생퇴행요법이란 최면상태에서 시간을 과거로 거슬러올라가 전생의 삶을 목격하게 되고, 그 전생의 삶에서 현재의 고통의 원인을 찾아내어 치료하는 요법을 의미하는데, 현재의 고통의 원인이 되고 있는 전생의 삶의 모습을 발견하고 난 후에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현재 겪고있는 고통이나 질병들이 치료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모리 번스타인에게 최면퇴행을 받던 버지니아 타이거는 최면상태에서 매우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그녀는 최면상태에서 과거로 한없이 빠져들어갔으며 전생의 한 지점까지 갔던 그녀는 자신이 관속에 매장되어 죽는 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을 관속에 가두고 죽은 자신을 매장하는 과거의 모습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다. 과거 전생에서 자신이 사망하는 모습을 목격한 그녀의 입에서 또다른 목격담이 흘러나왔다.
버지니아 타이거는 전생에서 자신은 브라이드 머피라는 이름으로 아일랜드 코크에 살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1792년 12월 20일 부모인 덩컨 머피와 캐서린에게서 태어났다고 말하며 자신의 남편은 숀 브라이언 매키시였다고 한다. 그런데 자신은 전생에서 1864년에 병에 걸려 사망했다고 말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전생에서 살았던 3층짜리 목조주택과 자신이 다녔던 성 테레사성당과 자신이 즐겨 찾았던 앤트림해안가의 멋진 고성등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런데 최면에서 깨어났던 버지니아는 자신이 최면상태에서 말했던 전생의 일들을 전혀 기억해내지 못하고 있었다.
심지어 그녀는 전생의 자신의 이름이었던 브라이드 머피가 누군지 알지도 못했고 아일랜드에는 한번도 가본 적도, 알지도 못했다고 한다. 최면상태에서 자신이 진술했던 전생의 내용을 최면에서 깨고 난 후에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최면술사 모리 번스타인은 곧바로 버지니아가 말한 전생의 도시 아일랜드 코크시를 방문했다.
그리고 번스타인은 버지니아가 말한 전생의 인물인 브라이드 머피에 대해서 조사해보았는데, 놀랍게도 브라이드 머피는 1798년부터 1864년까지 살았던 실존인물로 확인되었으며 버지니아가 말한 것과 똑같은 인물이었다.
18~19세기의 실존인물이었던 브라이드 머피의 부모도 덩컨 머피와 캐서린으로 버지니아가 말한 것과 일치했으며 브라이드의 남편도 숀 브라이언 매키시로 역시 버지니아가 최면상태에서 말한 것과 일치했다.
그리고 버지니아가 최면상태에서 말했던 3층짜리 목조주택과 성 테레사성당, 해안가의 아름다운 고성등이 실제로 아일랜드 코크시에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도 확인되었다.
최면술사 모리 번스타인이 실제로 아일랜드 코크시를 찾아가서 확인해본 결과, 버지니아가 최면상태에서 진술했던 그녀의 전생에 관한 모든 사항이 사실과 어김없이 일치하고 있었던 것이다.
20세기에 살았던 버지니아 타이거라는 여성이 18세기에서 19세기 중반까지 아일랜드의 코크시에 살았던 전생의 기억이 확인된 것이다.
그녀가 현생에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아일랜드 코크시의 도시와 집, 교회와 가족관계 등이 실제로 존재했었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한 최면술사 모리 번스타인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1954년 ‘브라이드 머피를 찾아서’라는 책을 출간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전생이 실재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1954년도에 출간된 이책은 100만부나 팔렸다고 한다.
이 버지니아 타이거의 전생체험은 미국에서 최면을 통해 전생을 본 최초의 사례라고 하며 그당시에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다.
미국의 정신과의사 이안 스티븐슨은 1966년도에 최면퇴행을 써서 전생을 본 사람은 수백명이 넘는다고 발표했다. 이안 스티븐슨은 자신이 쓴 저서에서 전생을 경험한 수백가지의 사례를 소개하면서 전생은 분명히 존재하며 다만 사람들이 전생을 기억하지 못할 뿐이라고 주장한다.
전생연구가 이안 스티븐슨은 모든 사람들은 전생을 갖고있으며, 현생에서 태어나면서 전생에 대한 기억들은 대부분 잊어버리게 되는데, 최면퇴행요법을 통해서 자신의 전생을 볼 수 있게 된다고 주장한다. 최면상태에서 과거로 계속 거슬러 올라가다 보면, 결국 태어나기 이전의 상태인 전생까지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최면을 통해서 전생을 볼 수 있게 되자, 전생을 통해 현재의 질병이나 고통을 치료하는 치료법까지 생겨나게 된다.
현재 그가 겪고 있는 고통이나 질병은 과거 전생에 그 원인이 있다는 것이며 최면을 통해 전생으로 돌아가서, 그 질병의 원인이 된 과거의 상태를 확인하고 이해하게 되면 현재 겪고있는 그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생과 현생은 서로 연관되어 있는 것이며, 현생에서 고통받는 질병의 원인을 전생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전생에서 찾아낸 질병의 원인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현생에서의 그 질병이 치유되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한다.
그런데 실제로 이와같은 전생퇴행을 통한 치료법으로 자신의 질병을 치료한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태이다. 즉, 전생퇴행을 통한 치료법이 큰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최면퇴행을 통해서 그가 보고 경험했던 전생은 실제로 존재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생퇴행을 통해서 질병의 원인을 찾아내고 그 질병을 고친 것을 보면 전생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미국의 심리학자 마이클 뉴턴은 1994년 저서 ‘영혼들의 여행’을 통해서 최면으로 질병을 치료한 29가지의 실제 사례를 소개했다.
한청년은 평소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옆구리통증을 자주 겪었다고 한다. 그 청년은 어느날 최면요법을 통해서 자신의 전생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전생에서 그는 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던 프랑스병사였으며 전투를 벌이던 중 독일군이 발사한 총알이 옆구리에 박혀서 전사하고 만다.
이 청년의 옆구리통증은 전생에서 맞았던 총알이 그 원인이었던 것이다. 청년이 전생에서 자신의 질병의 원인을 찾아내자, 그의 옆구리통증은 말끔하게 사라져버렸다고 한다.
또다른 한 여인은 자신의 다리에 통증이 생겨 다리 한쪽을 쓸 수 없는 불구자가 되었는데, 이 여인도 최면퇴행을 통해서 자신의 전생을 목격하게 된다.
이 여인은 1871년 마차를 타고 가다가 그만 마차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고 이 여인은 마차바퀴에 자신의 왼쪽다리가 치이는 중상을 입었던 전생을 목격하고 난 후, 아픈 다리가 완전히 치유되었다고 한다.
이에 대해 미국의 수학자인 마틴 가드너는 전생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반박하고 나섰다. 최면퇴행을 통해서 사람들이 본 것은 자신의 전생이 아니라, 과거 잊고있었던 기억이거나, 무의식상태에서 스스로 상상해낸 환상의 산물이라고 마틴 가드너는 주장
한다.
실제로 최면상태에서 질문을 받았을 경우. 많은 사람들은 마치 자신이 다른사람이 된 것처럼 상상을 더해서 대답하거나, 질문자의 유도질문에 적합한 대답을 상상으로 만들어낸다고 그는 주장하다.
현재 전생의 존재에 대해서 학자들은 찬반양론으로 나눠어있고 그 존재여부에 대해 치열한 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지만 전생을 보았다는 사례나 전생퇴행을 통해서 질병을 치료했다는 사례는 계속 늘어만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제 열린 마음을 갖고 전생의 존재에 대해 보다 심층적이고 체계적인 연구를 벌여나가야만 할 것만 같다.
최면퇴행을 통해서 전생을 목격한 많은 사람들이 병원에서도 못고치는 질병들을 완치하고 건강한 몸을 회복해서 새로운 인생을 활기차게 살아가고 있다.
현실적으로 원인 모를 질병들을 치료하는 등 큰 효과를 보고 있는 전생과 최면퇴행을 무조건 부정만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본다.
과연 그들이 최면퇴행을 통해서 본 것은 전생이 맞는 것일까?
국제최면학회에서는 아직까지도 전생에 대해 공식적으로는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최면을 통해서 전생을 보았다는 사례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사랑방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년대 동요) 박혜령의 ‘검은고양이 네로’ 동영상과 가사, ‘코리아’ (1) | 2015.08.20 |
---|---|
가장 예쁜 얼굴을 가진 미녀스타 TOP20, 1위 김태희, 2위 이영애 (6) | 2015.08.19 |
20세기 대예언가 에드가 케이시의 미래예언과 윤회환생론, 종말론 (2) | 2015.08.17 |
‘서프라이즈’ 왕가위감독의 홍콩무협영화 동사서독과 동성서취 제작과정 (0) | 2015.08.17 |
‘상주 농약사이다살인사건’ 용의자 박씨할머니 거짓말탐지기 결과, 구속기소 (0) | 2015.08.15 |